맛집/경기도

[가평] 성희네집 숯불닭갈비~!

lina0717 2022. 9. 19. 16:49

가평 '성희네집'

 

영업시간: 월~ 일 11시 ~ 21시까지(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재료 소진 시 영업종료~!!!!!

 

 

몇 년전 겨울~!

쁘띠프랑스 별빛 축제있다해서 숙박 예약하고 가는 길에 아부지가 맛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했던 곳이 성희네 집- 숯불 닭갈비~!!!!!

 

 

 

가게 들어가기 전 이쁘게 꾸며놓은 입간판~!!

 

들어가면서 눈이 즐거웠다~!!!

 

 

연말이면서 겨울이라 마당에는 크리스마스 물씬 꾸며놓으시고 밥먹고 나오면 포토존이 많다 ㅎㅎ

 

식당에 먹기 전부터 매력에 빠져들고 ~!!

 

이제 식당에 들어가서 주문한 닭갈비들이~츄룹~!

쓰웁~! 

사진보니까 먹고싶네 쩝....

된장찌개에 치즈에 아오~군침이 돌어 다시 또 가서 먹고싶다~!

 

 

식당에서 먹고 맛있으면 포장도 가능하니 포장해서 집에서도 맛나게 먹어도되요~

 

주차장도 있으니 자동차 가지고 가도되염~!

 

참고로... 대중교통 이용하셔도되기는하지만 좀 불펀할수도 있어요...^^;;

 

저희 가족은 길을 잘 몰라서 택시타고 갔다가 나올 때 택시 기다려야되요 ㅜㅜ

 

뭐 물론 사장님께서 불러주셨었나..? 기억이 가물하긴하지만 여튼 ㅋㅋ 

(그래도 마당에 포토존이 있어서 택시 기다리면서 지루하지 않았어요 ㅎㅎ)

 

장단점은 있으니 가실 때에는 편하신 쪽으로 이동하시면 될듯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