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서울

[삼청동] 카페 레이어드

lina0717 2022. 9. 16. 16:47

TV에서 영국 스콘 전문으로 하는 빵집이 소개되어

 

친구가 빵순이라 친구한테 이야기해서 가봤는데 손님도 많고 이쁘게도 해놨었다 ㅎㅎ

 

코로나가 풀리면서 많이들 가게에서 음료와 함께 매장에서 담소를 나누면서 드시는 손님들도 꽤 있으시고 

주말에는 줄 서서 먹을 정도니 ㅎㅎ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닌데 커피와 함께 먹기엔 좋다~!! 

 

스콘말고도 케익도 이쁘게 판매를 하시기에

 

사 먹어볼까 하다가 나중에 먹어보지하고 안먹음~

 

(작년에 사다 먹어봤는데 케잌도 맛나더이다 ㅎ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