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정보/핸드폰 주변기기

[마플샵] 귀여운 "포챠펭 핸드폰케이스"

lina0717 2022. 11. 14. 09:54

핸드폰 케이스를 새로 구매해서 사용하려고 아이쇼핑하다가

아주 귀엽고 이쁜 케이스 발견~!!

바로바로 포챠펭 핸드폰 케이스~~~~~~

 

제작기간이 있어서 배송까지 시간이 걸리긴 했지만 ㅎㅎㅎ

그래도 받을 생각에 기다리고있었다 ㅎㅎㅎ

 

배송완료되었단 택배기사님의 문자를 받고 물건 받아서 

두근두근 설레는 맘으로 개봉박두~!!!

 

아윽~ 정말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거임?

심장아 나대지마 ㅎㅎㅎㅎ

색감도 이쁘고 캐릭터도 이쁘고 귀여워~~~~

한도초과다 증말~ ㅎㅎㅎ

 

나중엔 포챠펭 투명젤리케이스도 구매해서 번갈아 사용해야겠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