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서울

[명동&인사동&삼청동] 라인프렌즈 명동점, 삼청동 장화신은 젖소 &이니스프리 카페, 명동성당 에쎄레젤라또

lina0717 2022. 10. 5. 17:48

예전에 친구와 맛난 점심을 배부르게 먹고 소화도 시킬겸  겸사겸사

주변을 구경하기로 했는데 가다보니 

 

아트박스 매장과 라인  매장도 크게 있어서 가면서 구경을 하기 시작~!

 

아주 귀엽게 전시를 해놔서 구경하다보니 사고싶은 것들이 많이 있네~!

그래도 필요한게 아니니 충동구매를 뿌리치고 ㅎㅎㅎㅎ

인사동으로 고고씽~!

 

인사동을 걷다보니 쌈지길에 들려서 구경도 하고 여기는 쌈지길 못미쳐에 있는 인사동 마루에 구경하러 갔다~

초창기에 인사동 마루에는 구경할 것도 많았고 했는데 

지금의 인사동 마루는 주로 전시 위주로 많이 진행 되는 거같았다....

 

예전에는 업종 상관없이 폐점이 되면 없었졌나부다 새로 들어왔네 하고 스쳐지나갔는데

지금은 뭔가 씁쓸하더라....

추억이 사라지는(?) 그런 느낌이 들어서일까..

 

여튼 신나게 구경을 하고 삼청동으로 GO~!

 

 

친구가 빵을 좋아하다보니 삼청동에 줄서서 먹는 빵집이 있다고 해서 가봤는데 

진짜 사람들이 엄청 많네~

장화신은젖소라고해서 큐브 모양으로 만든 식빵인데

갓구운빵이라 신선하고 맛나다고 해서 

친구따라 사가지고 갔는데 집에서 가족들이랑 먹어보니 맛나더라 ㅎㅎㅎ

담에 와서 또 사가야겠다 했는데....

 

지금은 없어졌는지 찾아볼 수가 없네...

아쉽다...

명동에서 삼청동까지 아무리 천천히 구경하며 다녔다해도 

다리도아프고 잠시 쉬어가는 타임~!

삼청동에 위치한 이니스프리에서 1층은 화장품 2층은 카페를  판매한다고해서

화장품은 패스하고 2층으로 둘이 올라가서 주문하고 메뉴받아옴 ~

제주도에만 있을 법한 메뉴가 삼청동에 짜짠~!ㅋㅋㅋ

 

목을 축이고 밖의 날씨가 좋아 힐링하고~!

(지금은 없어져서 가 볼수가 없어서 아쉽...)

 

다시 힘내서 하루의 마무리(?) 명동성당으로 ~!

명동성당 지하에 있는 디저트 카페 에쎄레젤라또~!

홍밀밀 옆에 있는 디저트카페인데 시원한게 먹고싶어 친구랑 하나씩 구입~!

먹어보니 완전 맛남~! ㅎㅎㅎ

 

여긴 아직도 있어서 가끔 명동성당가면 먹기도 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