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서울

[북촌] 눈이 온 겨울의 "백인제가옥" 2탄

lina0717 2022. 10. 24. 16:19

관람시간 : 화~일 10시~18시(매주 월요일 휴관)

관람료 : 무료

문의 : 02-724-0200

 

마지막 겨울을 보내며 자주 오지못하는 종로에 그동안 다녔던 박물관들을 다니기 시작~!

와도 자주 오지 못할거같고 그리고 사계절의 분위기를 보지 못할거같아 다시 찾아온 

백인제가옥~

 

추운 겨울임에도 불구하고 하늘도 파랗고 공기도 너무 좋았다~

봄에 온거같았는데 이젠 추운 겨울에 왔네~

 

처음에 왔을 땐 이런 곳이 있었구나하면서  이 근처에서 일을하니 점심 때 와서 산책도 할 겸 힐링을 하며 가끔씩와야겠다 했는데 오늘따라 여기서의 관람은 더 꼼꼼하게 보게되는거같다~

관람을 마치고 이제는 떠나야할 시간~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동안 여기서의 좋은 추억을 남겨주어 감사하다~

자주 오지 못하는 거에 아쉬움이 있어 발길은 떨어지지 않지만 근처 회사에 일하러 왔다가 잠깐 관란하러 오는게 아닌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과 같이 관람하러 와야겠다~

 

GOOD BYE~! 백인제가옥~!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