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강원도

[속초] 가볼만한 곳 - 속초항, 영금정

lina0717 2022. 10. 4. 14:10

 

겨울에 가족들이랑 속초여행하면서 영금정 보러 근처 속초항을 갔는데~

 

날씨는 당연 춥고 했지만 하늘도 맑고 좋다보니 시야가 깨끗한건 나만 그런가 ~ㅎㅎㅎㅎ

멋지고 한동안 경치가 좋아 바라만 볼 뿐^^

 

 바람도 많이 불고 파도가 엄청 셌는데

 

차가운 바닷바람을 맞으며 드넓은 바다를 바라보니 속이 뻥~~하고 뚫리면서  시원한 느낌을 받으니 너무 좋았다~

진짜 얼음 사이다를 먹은 느낌이랄까~? 

바다를 좋아하는 나는 여름이었음 바다로 들어가 헤엄을 쳤겠지만 ㅋㅋㅋ

추운 겨울인데다 파도가 너무세사 들어는 못가고 바라만 봐야하는거에 아쉬움을 달랜채 뒤돌아서야했다 ㅜㅜ

 

담에 여름에 와봐야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