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서울

[종로] 인사동 쌈지길, 하나아트갤러리

lina0717 2022. 9. 16. 17:26

종로를 가면 항상 가는 코스가 있다~!

 

인사동과 삼청동 !!

 

몇 번을 가도 똑같은 곳이긴하지만 갈 때마다 새롭기도하고

 

조금씩 변화되는 모습도 보니 아쉬우면서도 새로운 곳에 적응을 하며 사는듯 ㅎㅎ

 

친구랑도 오랜만에 겨울에 가서 연말이라 쌈지길 여기저기 꾸며놨더랜다 ㅋㅋㅋㅋ

 

 

현재까지도 쌈지길은 해마다 시즌별로 꾸며놓고 하는데

 

코로나 이전에는 사람도 북적이고 활발한 곳이었는데 어느 날부터 북적이던 인사동 거리가 분위기가 달라졌는데

 

코로나 시작되면서는 한산해서 손님들도 없었다...

내가 알던 인사동인가 싶었었는데 

 

요즘은 그래도 관광객들이 많아지는거 같아 좋다 ㅎㅎㅎ

 

우연히 구경다니다 쌈질길 옆건물에  인사동 프로방스길이라는 매장명에 이끌려 갔는데 작품들도 이쁘고 다양하게 있어서 좋아서 부모님이랑도 같이 가서 구경도했는데 코로나 지나고 손님이 없어서 그런지 쌈지길 지하로 이전을 했다 ㅜㅜ

 

그래도 쌈지길 지하로 이전한 곳을 가보니 넓어서 구경하기도 좋더라 ㅎㅎ

 

 

조만간 또 놀러가봐야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