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익선동] SK렌터카 팝업스토어 "진짜 다이렉트 라면"

lina0717 2022. 10. 21. 17:06

작년 12월 추운 겨울......

따뜻한 음식이 생각 나는 계절에 

SK렌터카에서 팝업스토어로 라면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해서 같이 일하는 동료와 함께 방문했다~

라면 무료제공도하고 달고나체험, 크리스마스 엽서쓰기 등 체험도 같이 진행한다고해서 

라면먹고 체험해 보기로했다 ~

라면 주문 후 기다리는 동안 들어올 때 라면 1개와 팜플렛을 나누어줘서 팜플렛 구경~!

같이 온 동료는 팜플렛에 라면 맛있게 끓이는 방법나와있는데 

한 번 가서 방법대로 끓여봐야겠다이러고 있는 사이 라면이 짜안~!

 

(배고프다.... 사진보니까 배고파... 급 라면이 땡김 ㅋㅋㅋㅋ)

 

라면을 먹는 순간 와~~~~

집에서 먹는거하고 차원이달랐다~

시중에 파는 라면을 요리해서 준건데 다른 식당보다 완전 맛났다~

 

먹고 다시 사무실로 복귀해야되서 나오는데 또 라면을 1개씩 증정해주더라~ 

그래서 라면 2개 득템~!

 

동료는 집에가서 레시피대로 해봤는데 매장에서 먹은거하고  달랐다고 평소 먹었던 라면이었다며

어떻게 했을까하며 궁금해 했다는 후문이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