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종로 3가] 덮밥과 파스타 맛있는 집 "다옴"

lina0717 2022. 9. 20. 15:49

영업시간 : 월~토, 11:00 ~ 20:00

 

주 소 :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 69 1층 

 

문 의 : 02-780-3111

 

 

 

 

익선동 근처에서 근무할 때

회식으로 갔던 파스타 집!!

 

 

 

집에서 만들어서 먹는 것처럼  해주셔서  밖에서 먹은거 같지 않다~!

 

단, 만드는 시간이 좀 걸린다는게 ^^:;

 

들깨 수제비, 들깨 칼국수는 들어봤지만 

들깨 파스타~ 먹어보고싶었다~

 

먹는 순간 들깨의 고소함이 와우~! 

호불호는 있을 수 있겠지만

건강함이 도는 집에서 해먹는거같은 맛이 너무 좋다~!!

 

말로 표현할수가 없어~

들깨도 좋아하면서 밥을 먹고싶다면 들깨 버섯덮밥인가? 그것도 있으니 롸이스가 먹고싶다면 들깨버섯도 강추합니다

 

식사를하고 커피 마시러가야되는데 1시간 안에 가능할까 걱정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그래도 걱정마시라~!

주 메뉴를 주문하고 나면 커피까지 주문하면 커피는 할인을 해준다는 사실~!

주문하고 요리하는 시간이 걸리긴 하지만 밥먹고 커피를 마시러 카페에 따로 안가도된다는게 장점~!

 

(다른 카페가 가고싶다면 그건 개인의 취향~!)

 

여기서 잠깐~~~~~~!

식사와 차를 해결이 되었다면 창덕궁 방향으로 걷다보면 날씨 좋은날 창덕궁에 방문하여 산책 겸 구경을 해도 좋고

아니면 왼쪽으로 꺽다보면 우리소리 박물관(관람료 무료 /월요일 휴무) 이 있어 관람을 해도 굿~!

 

건물이 한옥이라 밤에는 야경이 좋다~!

 

율곡로 쪽으로 가다보면 서울돈화문 국악당이 있어 공연도보고 그 안에 카페가 있어 많이들 찾는거같다~

 

728x90